생각하다, 모으다, 둥글다 륜 ’侖’ 이라는 글자에 그 시작이 있습니다. 사람(人)이 한 곳(一)에 모여 감긴 책(冊) 처럼 다양한 예술가들과 예술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과의 소통과 융합을 통해 메디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.
송파주민이 꿈꾸고 성장하고 쉬어갈 수 있는 문화공간 입니다. 지역민 속으로 녹아드는 문화복합공간이 되고자 늘 고민하는 송파사랑방 잠실본동도서관입니다.
책과 사람이 대화하는 즐거운 희망 공간! 거마도서관입니다.
'돌마리'는 마을에 돌이 많아 유래한 석촌동의 옛 이름으로, 돌마리도서관은 독서문화, 마을기록, 예술 활동 등 지역 주민과 함께 꿈을 키워 가는 소중한 문화공간입니다.
송파어린이영어도서관은 송파구의 ‘영어특화전문도서관’으로, 주제별, 수준별로 분류된 양질의 영어자료를 통해 어린이들이 영어책과 가까워질 수 있는 ‘세계를 품은 글로벌 도서관’입니다.
송파구 풍납2동에 위치한 도서관으로 늘 주민 여러분의 곁에서 행복을 나누고 소통하는 문화공간입니다.
바쁜 일상 속에서 작은 여유를 가질 수 있는 책 쉼터, 송파글마루도서관입니다
책과 함께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곳, 주민들과 함께하는 송파동의 교육문화 공간 소나무언덕4호 작은도서관입니다.
남녀노소 누구나 책과 함께 삶의 고민을 해결하고, 문화, 인문, 예술을 체험하는 힐링과 지식정보의 공간입니다.